해운대 소울파티

8월 15일 광복절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하는 블소 시즌2 결승 소울파티를 보기위해 대구부산고속도로를 달린다.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까지 가면 차도 많고 사람도 많을꺼라서 센텀시티 홈플에서 간단하게 쇼핑하고 주차해놓고 지하철을 타고 움직이기로 하고 지하철을 타고 해운대에 도착...!
이벤트 중인 천막이 있었는데 가위바위보 해서 이기면 주는 신규,복귀유저 쿠폰, 타투스티커, 부채 받으려고 몇번씩 서 있다가 옆에 갱장히 많은 사람들이 서 있는 줄이 이엠텍 룰렛 이벤트였는데 늦게 눈치채고 줄을 섰지만 아쉽게도 바로 앞줄까지만 하고 끝이라는...ㅠㅠ
일찍가도 미리 알아본 것 하나 없이 가니깐 이렇게 해메는가 싶었다.
오전에는 덥기도 덥고 이벤트도 하고 뭐가 뭔지 둘러보다가 발권을 늦게 하는 바람에 사진 찍을 여유 따위가 없어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다...

어쨋든 오프닝에 이름모를 다섯명?의 잠옷입은 아이돌 걸그룹이 나왔는데 사람들 반응 정말..ㅎㅎ 오프닝 끝나고 비무가 시작되자 다들 눈이 반짝반짝하다..ㅎㅎ
비무대회 끝나고 포미닛, 임창정이 나왔는데 거의 대부분이 가수를 보러 온게 아닌지라.. 참 여유로운 분위기에 즐길 수 있었다. 그나마 임창정이 나왔을 때 호응이 좀 있었다.. 나도 가수에는 관심이 없기 때문에 다른건 모르겠고 임창정의 "여보세요??"라는 가사가 들어간 노래는 춤도 그렇고 참 신나더라.
(방금 알아보니깐 문을 여시오라고 한다.)
그리고 바리게이트 밖에서 구경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블소 광고 제대로 되겠다라는 생각도 들었다.

엔씨소프트랑 부산시랑 협약 맺었다고 하는데 매년 해운대에서 소울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중간에 바리게이트 안에서 담배피는 개념 말아먹은 사람들하고 쓰레기 아무데나 버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좀 아쉽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사람들이 참 여유롭고 질서있는 분위기였고, 행사 끝에는 쿠폰(청춘,블루마린) 선물도 받고 주변에 길거리 공연도 구경하고 바다도 구경하고 파도에 발도 담가보고 처음 방문한 해운대에서 좋~은 추억 하나 만들고 가게되서 아~주 만족 한다.














마린블루
해운대 소울파티 해운대 소울파티 Reviewed by jieun on 오후 12:10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